오래 기다렸습니다.
2023년 오드무드 북유럽 대형달력 선주문 판매가 오픈되었습니다.
2023년은 1차~3차로 나눠서 입고되며
3차 입고를 마지막으로 2023년 제품은 마감 됩니다.
판매가격은 작년 2022년과 동일하게 26,000원으로 진행되며
배송비도 무료배송 으로 동일합니다.
택배 발송시 파손 방지를 위해 튼튼한 지관통으로 발송 됩니다~
물가는 계속 오르고 자재비용, 인건비, 공임비 등 계속 오르고 있지만
2023년에는 판매가격은 동일하게하고 마진을 줄이는 방향으로 결정 했습니다.
(2024년에는 변동이 될 수 있어요 ㅠㅠ)
튼튼한 지관통에는 최대 2개까지만 들어가며,
3개 이상부터는 지관통을 2개로 붙여서 발송 됩니다.
많은 분들이 저희 대형달력을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매년 많은 분들이 저희쪽에 개선사항을 보내주시고 있어요
그중에 가장 많이 요청 주시는 내용은
블랙컬러만 또는 화이트컬러만 제작 가능하게 해주세요 인데요
그부분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일단 보류로 했어요
단품 컬러로 제작하기에는 저희 리스크가 너무 크다보니
리스크를 커버 할수 있을정도로 수요가 늘어나면 제작 하기로 하고 킵 해둔 상태에요 ^^
그리고 두번째로 많이 물어보시는게
주말이나 휴일 컬러 구분인데요
이부분은 정말 매년 고민하고 있는 부분이에요
결론만 말씀드리면
저희 오드무드 대형달력은 편의성을 위한 달력이라기보다는
북유럽 인테리어에 포커스를 맞춘 제품이다보니
구분 없이 동일하게 가기로 결정했어요
아마 내년에도 이부분은 고민을 해보겠지만
저희 직원들과 고민 끝에 내린결정은
어디에도 잘어울리고 이질감이 없는
심플하고 모던한 북유럽 인테리어 느낌으로 쭉 가기로 했어요 ^^
2가지 요청내용 말고도 많이 있지만
그부분은 매년 수집하고 고민고민하여 반영 할수 있는 부분은 하고
어려운부분은 킵 하는 방향으로 진행하고있으니
고객님의 요청사항이 바로 반영 안되었다고
상심하시지 않으셨으면해요
소중한 한마디 한마디에 항상 경청하고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
오드무드 북유럽 대형달력은
반품이 100% 됩니다
다만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해주셔야 하구요
또하나 중요한 부분은
제품이 파손되면안되요
처음 수령 받은 그대로 보내주셔야지
저희는 다시 정리해서 판매를 할 수 있거든요
구겨지거나 파손된건 다시 판매할수 없어서 폐기를 해야되요 ㅠ.ㅠ
그래서 반품은 100% 되지만
이 부분만 꼭 참고 해주셨으면 해요~ ㅠ.ㅠ
그럼 이제 곧 다가올 2023년에도 저희 제품을 예쁘게 잘 사용해주시구요
제품 하자 없이 잘 준비해서 일정에 맞춰 발송을 해드리겠습니다 ^^
2023년 선주문 경로는
네이버에서 "오드무드샵" 이라고 검색하면 홈페이지가 나와요
거기서 진행되고 있어요
오드무드 사이트와
오드무드샵 사이트 2개이니깐 꼭 참고해주세요
혹시 몰라서 경로도 남겨 놓을께요 ^^
http://nunbi.co.kr/u/634d70c478366
감사합니다.
을지로 대림상가하면 핫한 매장들이 몇개 모여있다. 방송을 타서 유명해진 매장도 있고, 맛으로 승부하는 맛집 그리고 을지로 감성 물씬 풍기는 술집들~
갬성 힙지로 대림상가 3층, 셀럽들도 인정한 을지로에 핫플레이스~
맛있고 느낌있는 감성 식당들은 물론 맛있는 카페들 그리고 분위기 좋은 술집들이 하나 둘씩 오픈하기 시작했다
그중에 최근에 오픈한 다이닝펍 "오파에" 까지~
대림상가 3층 힙지로에 다이닝펍은 이번에 오픈한 오파에 매장이 최초다
식당이면 식당 술집이면 술 이렇게 구분되어있는 느낌이 들었던 기존 매장들과 다르게
맛있는 요리와 술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펍" 이라는 매장이 오픈하면서 주목을 받고있다.
오파에란, 하와이어로 새우라는 뜻을 갖고있다.
새우 요리인 "하와이안 쉬림프" 메뉴가 시그니처 메뉴이며, 하와이안 스타일의 메뉴들도 같이 먹을 수 있다.
런치에 쉬림프 메뉴와 더불어 대표적인 메뉴는 "로코모코"이다, 로코모코란 하와이식 함박스타에크 이다.
밥위에 소고기로 만든 수제 패티가 올라가고 그위로 맛있는 소스와 고명이 올라간다.
하와이 할레이바 타운 현지에 있는 쉬림프 푸드트럭에 영감을 얻어 "하와이안 쉬림프" 메뉴를 개발하게 되었으며, 이 메뉴로 을지로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한다.
오픈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벌써부터 사람들 사이에 쉬림프맛집, 브라운맛집 하면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조만간 여기도 쉽게 먹을 수 없는 맛집이 되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오파에 매장 인테리어를 셀프로 하셨다고한다, 벽에 붙어있는 정사각형 타일 일명 목욕탕타일을 한땀한땀 직접 붙이셨다니 와~~
셀프인테리어로 철거부터 바닥공사까지~ 정말 대단하신것 같다 ㅎㅎ
하와이의 바다와 서핑느낌의 인테리어 아직 끝난게 아니라 계속 진행중이니 매월 또는 매주 조금씩 변화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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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커플사이에서 데이트 코스가 되어버린 힙지로
종로3가부터 대림상가, 청계천로, 을지로3가, 충무로까지~
코로나가 하루빨리 사라지길 바랄 뿐이다
[작성자:DK]
새로워진 CASETiFY를 소개합니다. Real Cute, Real Tough. 7년 간의 성장,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고자 합니다.
CASETiFY는 나 자신을 나타내는 것을 사랑합니다. 자기 스스로를 표현하고 싶은 선두 주자들을 대신해서 케이스에 그들의 모습을 표현해주고 싶었습니다.
이런 마음으로 애프터얼 스튜디오 (Afterall Studio) 팀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습니다. 개개인을 대표해서 개성을 표현해주는 CASETiFY만의 철학을 담아,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이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Allison Aver & Joanna Martin
"CASETiFY는 소통을 중시하며, 위험을 창의적으로 감수하는 브랜드입니다."
제품군이 다양한 브랜드를 재해석 할 경우, 브랜드 로고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품군들과 동떨어지지 않으면서도 브랜드의 생각을 담아야 하기 때문이죠. 많은 대화를 나눈 결과, CASETiFY는 대담하지만 너무 과하지 않고 시대와 잘 어우러지는 브랜드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활력이 넘치면서 스마트함도 느끼게 하기 위해 한눈에 알아보기 쉬운 로고를 만드는 데 초점을 두었습니다.
사람들이 자기 물건을 표시할 때 가장 손쉽게 쓰는 스탬프, 스티커, 그리고 테이프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개성을 소중히 하는 CASETiFY의 생각을 로고에 녹여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끼치는 영향력이 표현되길 원했습니다. 사선으로 배치해 실제 스티커 같은 느낌을 주었고 소문자 "i"를 사용해 사람처럼 보이게 했습니다. 더 심플한 로고 후보들도 있었지만, 개성이 있는 브랜드에는 개성 있는 로고가 적합할 것 같아 이 로고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드 로고의 요소에게 영감을 받아 디자인하게 되었고 파티처럼 신나고 흥겨운 분위기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새로워진 CASETiFY를 3가지 단어로 표현해주세요.
PLAYFUL. (장난스러움)
REAL. (리얼함)
FINESSE. (섬세함)
핸드폰을 처음 떨어트렸을 때의 일화를 알려주세요.
음... 일상의 한 부분이죠!
미니언즈 글리터 케이스에요. 초면인 사람과 대화하는데 이보다 좋은 주제가 없더라고요!
Craig & Karl Minions 프로젝트가 가장 인상 깊었어요. 이런 재밌는 프로젝트가 더 나오길 기대해도 되겠죠?
CASETiFY는 소통을 중시하며, 위험을 창의적으로 감수하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그러기에 저희는 CASETiFY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믿어요. 또 CASETiFY가 온라인에서 성공한 것을 발판 삼아 오프라인에서도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
LEADERS COSMETICS IS
리더스 피부과의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피부만 생각하고 연구해 온 리더스코스메틱은,
혁신적인 피부과학 기술로
효과적인 피부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리더스 피부과
리더스 코스메틱은 2004년 리더스 피부 전문가들이 수많은 사람들의 피부에 대한 고민을 바탕으로 개발된 브랜드입니다.
프로스테믹스
리더스코스메틱은 세계 최초로 줄기세포 기술 기반의 화장품 원료 개발에 성공하는 등 핵심적인 기술을 보유한 ‘바이오 회사‘인 자회사 ‘프로스테믹스’와 계속해서 다양한 원료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리더스 코스메틱
리더스 코스메틱은 전문가의 피부 고민과 원료 고민을 통하여 믿을 수 있고 합리적인 제품을 기획-연구-생산-판매하는 일원화 시스템을 통해 처음부터 끝까지 품질 관리에 관한 모든 단계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리더스 피부과 공식 사이트 : http://www.beautyleader.co.kr/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스토어 : https://leaderscosmetics.com/
소중한 우리 아기의 꿈과 희망이라는 슬로건으로 kbc플러스가 주최하고 kbc광주방송이 후원하는 본 행사는 호남 최대규모의 페어 입니다.
참가업체에게는 제품판매의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 및 마케팅 활로를 제공하고, 관람객에게는 최신 육아정보제공 및 합리적인 구매의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호남 최대규모의 페어에서 우수한 상품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전시개요]
전시명 - 제30회 광주 kbc 베이비 & 키즈 페어
주제 - 내 아이의 꿈과 미래 그리고 희망
전시기간 - 2021년 3월 18일(목) ~ 3월 21일(일)
장소 - 김대중컨벤션센터
예상관객 - 약 3만명(교육에 관심있는 부모, 어린이, 관련업계종사자, 교육기관 관계자, 기타 등)
전시규모 - 약 280부스 120여개의 브랜드 업체 참가
주최/주관 - kbc 플러스
후원 - kbc 광주방송
자세한 정보
http://kbcbaby.co.kr/jw_2ds/?menu_id=1_6
전시회는 기업의 필수경제활동으로 규정되어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가 되지 않는 한 중단 되지 않습니다.
전시장은 엄격한 방역 활동과 입장자 통제관리로 대중교통, 백화점보다 안전합니다.
보다 안전한 공간에서 전국 최고의 업체들의 제품들을 직접 만나보세요.
[전시개요]
명칭 광주경향하우징페어 / KYUNGHYANG HOUNSING FAIR
일시 4월 1일(목)-4일(일), 4일간
장소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KDJ센터)
주최 (주)메쎄이상
규모 9,072sqm / 200개 사 / 500부스
[입장요금]
일반 ₩5,000
중고생 ₩3,000
단체(20인 이상) ₩3,000
무료입장 대상
- 사전등록자
- 초청장 소지자
- 초등학생
- 65세 이상 경로우대
-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 공무원(공무원증 지참자)
- 군인(휴가/외출증 지참자)
- 국가 유공자(신분증 소지자)
[2021년 박람회 추가 일정]
광주 | 4/1(목)~4(일) | KDJ센터
제주 | 4/8(목)~11(일) | ICC제주
서울 | 4/29(목)~5/2(일) | 세텍
수원 | 5/27(목)~30(일) | 수원메쎄
대구 | 9/30(목)~10/3(일) | 엑스코
수원 | 10/21(목)~24(일) | 수원메쎄
서울 | 11/25(목)~28(일) | 세텍
사전등록하러가기
https://khfair.com/gwangju/2020/05/25/preevent/
자세한 행사정보
https://khfair.com/gwangju/khfair/intro/
이제 전국에서 맛 볼 수 있는 마카나의 하와이안 쉬림프
마카나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간편조리 밀키트 입니다.
매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대표메뉴 하와이안 쉬림프를 전국에서 맛 볼 수 있게 연구하여 밀키트 구성을 제작했습니다.
여러번의 테스트를 거쳐서 매장에서 맛보는 그 맛을 표현하기 위해 오랜기간 연습 했다고 합니다.
한번도 못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 본사람은 없다는 마카나의 시그니처 인기메뉴 하와이안쉬림프!!
매콤한 매드스파이시 맛과 알싸한 버터갈릭의 중독성있는 맛있는 맛~ 시원한 맥주와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는 메뉴 입니다.
매일 오후 6시 주문 마감!!
주문 마감 후 다음날 새벽에 조리하여 택배 발송!!
마카나 매장 가까이 계신 분들은 직접 방문해서 먹고, 외의 고객님들은 마카나푸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제품정보]
마카나푸드 공식 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makanafood
르샤트라 제품은 본질적인 자연의 효능과 정신을 천연 식물성 제품으로 만들어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샤트라 1802는 프랑스 몽토 가문이 직접 경작하여 에센셜 오일로 추출한 허브 아로마를 주로 사용 하고 있으며 우수한 효능을 발휘하기 위해 각 허브만의 특성과 효능을 연구하고 의학적 검토와 검증을 통하여 최상의 품질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사람에게 안전한 제품을 위하여 파라벤, 방부제, 화학색소, 동물성 원료를 최소화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음으로써 수 만년 동안 살아온 지구의 환경과 동물을 지키고 보존하는데 지속적인 노력도 함께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르샤트라1802가 직접 생산하는 루이 14세 왕의 비누 "Savon de Marseille"는 천연 오일로 만든 세계 최고급 비누를 보존하기 위하여 프랑스 루이 14세왕이 칙령을 내려 프로방스 지역에서 최고급 퀄리티의 순수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하여 만들게 함으로써 정통 마르세이유 비누의 품질을 현재도 보존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은 72% 이상의 올리브 오일, 팜오일, 식물 콜자씨 오일을 기본으로 알프스의 물과 식물 허브 에센셜 오일, 천연 Mineral를 첨가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주성분인 올레인 산은 불포화 지방산으로 쉽게 변화되지 않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클렌징과 보습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으며 천연 허브 에센셜 오일의 함유로 세안 후에도 프로방사의 향이 오랜 기간 남겨져 있으며 오래 사용하여도 물러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무분별한 화학 클린저 사용에 의한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며 피부를 보호하는 클린징 오일 비누로 피부과 의사들도 추천하는 가장 좋은 세안 비누입니다.
HISTORY
“ Un métier la senteur et une passion en heritage 1802 ”
Since 1802, in Drome Provencale village of Saint Auban sur Ouveze
1802년부터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생오방 우베즈에서 Montaud 가문에 의해 Lavender 농장을 운영하면서 르샤트라는 프로방스를 대표하는 허브와 비누, 천연 화장품을 대표하는 심벌로 전세계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르 샤트라가 직접 운영하는 라벤더 농장과 허브농장은 Montaud 가문의 역사와 밀접히 관련되어 있으며 현재도 전통의 가치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그 모든 기술과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프랑스 기업으로 성장 해 왔습니다.
“Here at Le Chatelard 1802, our business is inspired by a respect of this heritage”
르샤트라 우리의 사업은 1802년부터 상속되어 내려오는 프로방스의 자연, 그 가치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있으며 현대 기계 문명과 과학 기술의 의해 개발된 화학 화장품으로부터 위협받는 인간의 본질적 삶을 프로방스의 자연 원료로 제작되어진 “천연 허브 화장품” ,프랑스 루이 14세 왕 인장의 “마르세이유 비누”를 일반 소비자에게 사용케 함으로써 건강한 인간의 본질을 되찾게 해주는 것입니다.
르샤트라1802(lechatelard1802)를 프랑스 및 국내 백화점에서 만나보세요 ^^
자세한 매장 정보는 르샤트라1802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http://lechatelard.co.kr/
오드무드에 르샤트라1802 전제품이 입고되었어요.
오드무드 회원님들에게만 최대 83%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 최고! 최대! 건축에 대한 모든 것이 펼쳐지는 건축 전문 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KOREA BUILD)’ / 전시회장을 걷는 것 만으로도 건축, 건설 산업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경향하우징페어! / 참가기업에는 최고의 비지니스 기회를, 참관객에게는 다양한 볼거리와 컨텐츠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시개요]
명칭 - 서울경향하우징페어 // KYUNGHYANG HOUSING FAIR
일시 - 2020년 11월 26일(목)-29일(일), 4일간
장소 - SETEC(세텍)
주최 - (주)메쎄이상
규모 - 9,379 sqm / 250개 사 / 540부스
[입장요금]
구분 - 입장료 / 일반 ₩10,000 / 중고생 ₩5,000 / 단체(20인 이상) ₩5,000
무료입장 - 사전등록자/초청장소지자/초등학생/65세이상 경로우대/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공무원(공무원증 지참자)/군인(휴가/외출증 지참자)/국가 유공자(신분증 소지자)
[전시 일정]
대구 | 10/29(목)~11/1(일) | 엑스코
수원 | 11/12(목)~15(일) | 수원메쎄
서울 | 11/26(목)~29(일) | 세텍
자세한 일정안내 URL
오는 2020년 12월 10일부터 12월 13일 까지 4일간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kbc건축박람회를 합니다. 약 100여개의 국내/외 최고의 건축브랜드들이 참가하여 각자의 브랜드 소개를 합니다.
kbc건축박람회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시면 무료관람 가능하오니 참고 해주세요.
[전시회 개요]
- 전시명 : 제15회 kbc건축박람회
- 전시기간 : 2020년12월10일(목) ~ 12월13일(일)
- 장소 :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
- 예상관객 : 약 5만명(일반인, 관련업계종사자, 기타)
- 전시규모 : 약 100여개 브랜드 업체 참여
- 주최/주관 : kbc 플러스
- 후원 : kbc 광주방송
[입장료안내]
- 미취학아동, 학생증소지자(초등~고등), 65세 이상 어르신 // 온라인 사전 무료입장.
- 현장에서 등록카드 작성 후 무료입장 가능.
- 무료초청장 소지자 - 1인1매(동반3인까지 무료입장)
- 모바일초청장 소지자 - 1인1매(동반3인까지 무료입장)
[주차안내]
kbc건축박람회가 열리는 김대중컨벤션센터(유료주차) 이용 또는,
김대중컨벤션센터 맞은편에 있는 5.18공원 주차장 무료이용 가능.
[주소 및 오시는길]
URL안내 - http://www.kbchousing.com/jw_2ds/?menu_id=25_38
COVER B TOUR
우리는 매일 브랜드를 만납니다.
품질, 가격, 디자인, 철학 등 자신만의 기준에 따라 브랜드를 선택하고 소비하여, 브랜드를 통해 그 사람이 가진 가치관과 취향을 엿볼 수 있기도 합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우리가 입고, 먹고, 즐기며, 살아가는 일상 속 브랜드들을 만나보고자 합니다.
브랜드적인 삶을 지향하는 Be my B가 선정한 16개의 브랜드의 커버와 스토리틀 통해 브랜드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발견하고, 나아가 '나'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깊이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317-12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 1층
※ 성수역 3번 출구에서 스타벅스 방향으로 오셔서, 카페 자그마치 왼쪽 건물 지하로 내려오세요.
전화번호 : 02-461-1156
홈페이지 : http://www.instagram.com/der_batate
(주차안내)
건물주차장 없어요
(주변 유료주차 추천)
데어바타테에서 가장 가깝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공용주차장 안내드립니다.
[유원지식산업센터]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6길 53.
신촌문화발전소 기획전시 <매일매일 달라진다>는 밖에서 느끼는 일상에서 감정을 시각언어를 통해 안으로 가져오는 작업이다. 매일 반복되는 익숙한 거리와 풍경 속에서 청년 시각작가 3인이 느꼈던 따뜻한 일상과 매일 달라진 감정들을 회화와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담아낸다. 신촌문화발전소는 안과 밖이 연결되는 장소로 이번 전시를 통해 새로운 공간적 특성을 발견하고, 세 작가가 바라보고 느꼈던 감각적인 관점을 각자의 작업방식을 통해 표현하는 자리이다.
※전시명 "매일매일 달라진다"는 조은교 작가의 작품 "어제와 오늘은 다르고 매일매일 달라진다"에서 인용되었습니다.
전시기간
2020.05.20(수) - 2020.07.25(토)
※월·공휴일 휴관
전시장소
신촌문화발전소
문의
02-330-4393
참여작가
이새롬, 전인범, 조은교
주최
신촌문화발전소
유럽 각국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EU게이트웨이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상담회’가 7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된다.
주한EU대표부가 EU 기업들과 국내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의 산업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주최하는 이번 전시상담회는 유럽 17개국 인테리어 관련 50여개사가 참여한다.
주요 전시 품목은 인테리어 조명, 소가구, 홈 텍스타일, 벽지, 카펫, 커튼, 인테리어 소품, 욕실용품 등 홈 스타일링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해외 디자인 전시가 개최되기 어려운 상황에서 유럽의 현대적인 감성의 다양한 현지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상담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EU가 제안하는 혁신적인 전시회로 제품들은 전시장에서 직접 살펴보고, 유럽 업체와의 비즈니스 상담은 통역사와 함께 현장에서 화상을 통해 이뤄지는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전시 방문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효율적인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대책과 대응 매뉴얼이 마련된다. 1차로 △사전 등록자만 전시장 입장 △입구에 열 감지 카메라 설치 △개별 체온측정 문진표 작성을 통해 14일 이내 해외방문자 및 유증상자는 입장을 제한, 감염 위험을 사전 차단한다.
2차로 제품 전시장과 화상 미팅 공간은 정기적인 방역 소독과 함께 원활한 실내 환기를 위한 공조 시스템을 적극 가동한다. 이외에도 손 소독제 및 위생장갑을 비치하고 모든 운영 요원은 마스크 및 페이스 실드를 착용하도록 하는 등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현대 유러피안 디자인 전시상담회에서 전시장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참가 기업과 1:1 화상 비즈니스 상담을 희망하는 국내 업체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한 후 화상 미팅 예약을 하면 된다. 전시회 참관 및 비즈니스 화상 미팅 관련 상세 문의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eu-gateway.kr/design/pressrelease ]
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 (신라호텔 2층 다이너스티 볼룸)
날짜 : 2020.7.21(13:00~19:30) ~ 2020.7.22(10:00~19:30)
규모 : 하이엔드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 약 50개 기업
주최 : 유럽연합 (The European Union)
분야 : 인테리어 조명 , 소가구 , 홈텍스타일 , 벽지 , 카펫 , 커튼 , 인테리어 소품 , 욕실용품
요즘 실시간 검색어에서 쉽게 볼수있는 키워드 "마스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 대란이 일어났습니다. 가격은 이미 몇배로 뛰어올랐고 매일매일 착용해야되는 마스크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있습니다, 다행이 코로나 바이러스는 입자가 커, 일회용 일반 마스크를 사용해도 된다고 공개발표를 했지만, 무서움과 걱정이 많은 만큼 심각하다보니, 국민들은 보다 더 좋은 마스크 더 확실한 마스크를 찾고있습니다.
정부에서도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마스크를 공급하고있지만, 물량이 부족하다보니 못받는 분들도 많이 생기고있습니다. 급기야 어떤 사람들은 1인당 한정 수량만 구매 가능하다는 조건을 알고, 여러곳을 다니면서 모두 다 쓸어가는 상황도 발생되어, 불만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결혼식장은 물론 길거리 지하철 버스 등,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보다보니 마음이 아픕니다. 코로나로 인해 국민들이 겪고있는 많은 불편함들이 해결되기만을 바랄 뿐 입니다.
마스크를 많이 사용하다보니 작은 불편함들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마스크를 장시간 사용하니 숨도 빨리 차는 느낌이고, 대화 할때도 전달력에 문제점이 발생되었습니다.
가장큰 불편함은 귀에 생기는 염증 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마스크를 착용안하다가, 94마스크, 80마스크 같은 다소 무게가 있고, 귀와 얼굴 앞쪽 거리가 좀있고, 최대한 밀착해서 착용하다보니 대형 마스크를 착용해도 장시간 사용하면, 귀 뒤쪽에 자극을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괜찮겟지 하면서 착용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통증으로 변화하고 염증까지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임시방편으로 휴지를 끼우기도 했지만, 그 또한 너무 불편하여 다른 해결방법을 찾았습니다.
제가 피부가 약하여 피부 트러블이 많이 일어납니다.
그래서 피부에 자극이 없고 셀프 소독이 가능한 실리콘 제품을 찾다가 식품용 친환경 실리콘을 발견했습니다.
식품용 친환경 실리콘은 주로 실리콘그릇, 실리콘컵, 실리콘수저, 아이젖병빨대 등 주로 주방이나 위생용품에 사용하는 실리콘 입니다.
이 실리콘을 사용하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거부감 없이 사용 할 수 있어서 이 소재로 결정하고
원하는 모양을 스케치하여 제품을 지인 공장에서 제작 했습니다.
처음 제작이라 하나만 만들려고했지만, 남은 재료들이 여유가있어 더 만들어, 이런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 있을꺼 같아 주변사람들에게 물어보고 나눠 주었습니다.
사용한 지인분들이 너무 좋고 편하고 귀도 안아프다고하여, 전국에 이런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정식으로 제품을 제작하기로 결정!! 그리고 몇일 뒤 아이디어 제품이 만들어 졌습니다.
"마스크 PPS" 저에게 개인적인 의미를 두어 딴 이름이이지만, 이니셜에 맞는 영문들도 만들었습니다.
MASK PPS (Mask ear Pain Protection eco-friendly Silicone)
처음 작업하다보니 불량도 많이 생겼지만, 점점 완성도 높은 작업이 되며, 제작 수량도 늘어났습니다.
제품을 제작하는데 도움을 주신 회사들과 계속 협업중이며, 현재는 제품 특허출원도하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 생산 물량이 부족하여 많은 분들에게 제공은 못하고있지만, 점점 생산 수량을 늘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려고 노력 중 입니다.
지금은 정식으로 "Mask PPS" 라는 정식 상표권도 내고 제품에 대한 디자인은 물론 제작 저작권까지 출원하여 많은 매장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가까운곳에 기부도하면서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브랜드를 키워가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소중한 후기를 모아 참고하여 개선점을 찾고있으며, 제작 과정 공정과정을 최소화하고 줄일수있는 방법을 연구해 판매단가도 조정할 수 있도록 찾고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스크 PPS 온라인 공식 판매몰]
오드무드 공식사이트 : http://oddmood.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5961&cate_no=1&display_group=3
오드무드 스마트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oddmood/products/4831434849
[마스크 PPS 이어가드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