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유통사업자뿐만 아니라 제조사, 소상공인, 상품기획자, 온라인 전문셀러, 예비창업자, 스타트업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사업자를 대상으로 대한민국 이커머스의 기술과 트렌드, 통찰력과 비전을 제시할 목적으로 기획된 비즈니스 이벤트입니다. 이커머스와 관련된 기업과 정보를 한곳에 모아 안내하고, 실효성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대한민국 이커머스 분야의 내비게이션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명칭 :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
일정 : 2024년 3월 7일 목요일 ~ 2024년 3월 9일 토요일
장소 : SETEC 전시장 (서울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3104)
주최 : sbs서울경제진흥원, (사)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
공식후원 :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
자세한 관련정보 : https://koefa.com/introduce/aboututis.php
호텔페어는 호텔 개발, 건축부터 운영 상에 필요한 비품 , 서비스 , 솔루션 등의 기업이 참여해 신기술 · 제품 등을 선보여 최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으며
관련 업계 종사자 및 경영자와 네트워킹하며 호텔산업에서 최고의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HOTEL FAIR : Your B2B Hub for the Hotel Industry in South Korea
호텔페어, 국내 유일 호텔 산업 B2B 전문 전시회입니다.
호텔·리조트업 종사자 및 호텔개발 및 건축,건설, 운영사 등 업계 종사자라면 반드시 가야 할 전시회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호텔페어는 호텔 개발, 건축부터 운영상에 필요한 비품, 서비스, 솔루션 등의 기업이 참여해 신기술·제품 등을 선보여 최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으며 관련업계 종사자 및 경영자와 네트워킹하며 호텔산업에서 최고의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행 사 명 2024 호텔페어 (HOTEL FAIR 2024)
기 간 2024년 1월 24일(수) ~ 26일(금), 3일 간
시 간 10:00 – 17:00
장 소 서울 코엑스 (COEX) D홀
주 최 메쎄이상
주 관 메쎄이상, 호텔아비아
사전등록시 무료관람 가능
[자세한정보 바로가기] https://hotelfair.co.kr/
가장 영향력있는 대한민국 대표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페어가 직접 주최 주관하는 행사
사전등록 미리 하세요~
사전등록 : [바로가기]
행사기간 : 2023-01-11 ~ 2024-01-14
위치 : 코엑스 A홀
관람시간 : 10시~18시
포켓몬의 모든 컨텐츠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의 기회~
각종대회, 체험프로그램, 포토존, 전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Pokémon Winter Festa 2023
행사기간 : 2023-12-30 ~ 2023-12-31 (2일간)
위치 : 코엑스 전시 B홀
입장료 : 무료
주최/주관 : (주)포켓몬코리아
관련사이트 : https://www.pokemonkorea.co.kr/Winterfesta_2023/
국내 도메스틱 아동복 스토어
국내에 다양한 유아동복 브랜드들의 제품들이 매주 업데이트되는 종합몰 입니다
아동복 뿐만이니라 인테리어 소품과~ 간단한 식품들도 업데이트 된다고하니
한번 둘러보면 좋을 꺼 같아요
2023년 가을 신상부터 오픈되오니 올해 아동복 준비 전이라면 방문해서 저렴하게 쇼핑해보세요~
gogo~
[도앙베베]
[인켓샵]
ㄱ
가든 ! 갤러리 ! 고디스 ! 고유 ! 구구키즈 ! 구노 ! 구루구루 ! 그로아 ! 그레이스 ! 그린베베 ! 그린키즈 ! 그린토마토 ! 까눌레 ! 까르르 ! 깜보 ! 깜비아 ! 꼬망세 ! 꼬맹이 ! 꼬요 ! 꼬지비 ! 꼼마제이 ! 꽁꼬떼 ! 꿈베비 !
ㄴ
나나미카 ! 나나 ! 나무 ! 나비 ! 나이스미츄 ! 나인호 ! 난다드래곤 ! 남스 ! 내친구 ! 네츄럴지 ! 네코 ! 누누 ! 누누비엘 ! 누메로 ! 누오보 ! 니꼴 ! 니키하우스 !
ㄷ
다노 ! 다비다 ! 다솜 ! 다조아 ! 달고나 ! 달라 ! 달콤하이 ! 대성사 ! 더가게 ! 더고구마 ! 더그레이 ! 더그레이스 ! 더라라라 ! 더랄라 ! 더베넷 ! 더베이지 ! 더블디 ! 더제이룸 ! 더퍼니 ! 더페퍼 ! 더플레인 ! 데어아펠 ! 데일리데일리 ! 데일리베베 ! 데일리샵 ! 도란도란 ! 도레도레 ! 도레미 ! 도미니코 ! 도토리 ! 동글이 ! 듀디 ! 드레스몬스터 ! 디그린 ! 디덕 ! 디사이드키즈 ! 디세인트 ! 디스코봉봉 ! 디아망 ! 디유 ! 딜라이트 ! 따솜 !
ㄹ
라고 ! 라라랜드 ! 라라봉봉 ! 라미지니 ! 라봄 ! 라스텔라 ! 라엘 ! 라임앤블루 ! 라카멜 ! 라쿠 ! 락베베 ! 러브데이지 ! 러브로지 ! 러브씨엘 ! 러브앤피스 ! 러빈 ! 런던아이 ! 런치팩 ! 레드필통 ! 레모네이드 ! 레몬트리 ! 레브 ! 레이커 ! 로 ! 로다제이 ! 로이 ! 로즈마리 ! 로켓샐러드 ! 롤리팝 ! 롤케잌 ! 루디아 ! 루앤코 ! 루이르 ! 루트 ! 룰라바이 ! 르홍 ! 리리 ! 리본 ! 리아 ! 리우리우 ! 리즈데이 ! 리카 ! 리틀래빗 ! 리틀문 ! 리틀비 ! 리틀앤유 ! 리틀콜리 ! 리틀페이지 ! 리팝 ! 린다제이 ! 린도 ! 릴라 !
ㅁ
마더박스 ! 마로 ! 마르비 ! 마리 ! 마링앤 ! 마마미 ! 마이미 ! 마이베베 ! 마이삭스 ! 마이슈즈 ! 마이쮸 ! 마츠하나 ! 마카롱 ! 마틸다앤리 ! 말랑 ! 말랑젤리 ! 매직핑거 ! 맥 ! 메론스위치 ! 메르씨 ! 메르헨 ! 메리고라운드 ! 메리케이트 ! 메이 ! 메이드 ! 메이드블루 ! 멜로디 ! 멜리스 ! 멜팅그라운드 ! 모노스토리 ! 모노키즈 ! 모던키즈 ! 모란 ! 모리 ! 모모 ! 모모프랜즈 ! 모모블랑 ! 모모앤 ! 모스베베 ! 모어 ! 모이비엔 ! 모이스토어 ! 몬스터 ! 몽베베 ! 몽콕 ! 무아무아 ! 무이무이 ! 무지무지 ! 무쿠 ! 뮤르뮤르 ! 미끼 ! 미뇽 ! 미니레시피 ! 미니로브 ! 미니마켓 ! 미니멀 ! 미니멜로우 ! 미니멜롱 ! 미니밀리 ! 미니버튼 ! 미니봉봉 ! 미니스토리 ! 미니알라딘 ! 미니준 ! 미니지 ! 미니어쳐 ! 미니캐비넷 ! 미니콘서트 ! 미니킨 ! 미니포인트 ! 미니파우더 ! 미니포켓 ! 미니피에스마켓 ! 미라쥬 ! 미미부띠끄 ! 미미상회 ! 미미언니 ! 미미코 ! 미소 ! 미스또 ! 미앙 ! 미앤맘 ! 미엘키즈 ! 미오미오 ! 미카 ! 민준네 ! 밀크베베 ! 밀리언달러베이비 ! 밀크파우더 !
ㅂ
바나나제이 ! 바니달 ! 바닐라버니 ! 바바 ! 바바미뇽 ! 바바비올렛 ! 바바제이 ! 바이미미 ! 바이엠 ! 바오 ! 바잉비 ! 백프로코튼 ! 뱅뱅 ! 버디 ! 버블키스 ! 버터컵 ! 베니르 ! 베르시 ! 베리베리 ! 베베나인 ! 베베라떼 ! 베베몽드 ! 베베브루니 ! 베베샤 ! 베베스푼 ! 베베코코 ! 베베홀릭 ! 베벵 ! 베이비슈 ! 베이비쨈 ! 벨라밤비나 ! 벨로 ! 보나로이 ! 보노보노 ! 보니앤블론디 ! 보니토 ! 보배 ! 보보 ! 보보얀 ! 보보제이 ! 본본 ! 봉박스 ! 봉봉마카롱(빔보) ! 봉봉부틱 ! 붕어빵 ! 브라운나인 ! 브니엘 ! 브로디제인 ! 브로콜리 ! 블랑블랑 ! 블랙보이 ! 블랙빈 ! 블랙핑크 ! 블랭킷 ! 블루꾸숑 ! 블루러쉬 ! 블루버킷 ! 블루아이 ! 블루키키 ! 블룸 ! 블룸베베 ! 블룸비 ! 블링블링 ! 비 ! 비글 ! 비바시티 ! 비비안리 ! 비안코 ! 비앙조이 ! 비엔베뉴 ! 비앤티 ! 비쥬블랑쉬 ! 빔스 ! 빛나는구름 ! 빠빠 ! 뽀뽀뽀 ! 뽀앤츄 ! 뿌르앙빵 ! 쁘뜨앤쁘띠 ! 쁘띠슈슈 ! 쁘띠플락 ! 쁘띠헬레나 !
ㅅ
새로빈 ! 샐러드마켓 ! 성은 ! 세인트돌 ! 세인트퀸 ! 소보루 ! 소이빈 ! 수피 ! 쇼룸키즈 ! 슈르르까 ! 슈슈샤샤 ! 슈에뜨 ! 슈크림 ! 슈퍼마켓 ! 스몰라벨 ! 스엔스텔라 ! 스텔라 ! 스토리마켓 ! 스튜디오엠 ! 스틱 ! 스펀지 ! 스펠라 ! 신세계키즈 ! 실버벨 ! 실번 ! 썬데이클로젯 ! 쏘잉비 ! 씨엘플러스 ! 씨엘드마망 ! 씽씽 !
ㅇ
아뚜꾸 ! 아베스 ! 아오스타 ! 아워 ! 아이루나 ! 아이모두 ! 아이방 ! 아이아이 ! 아이엠 ! 아이유 ! 아티클 ! 안젤로 ! 알라딘 ! 알로하선데이 ! 알로하슈가 ! 앙꼬 ! 앙뜨제이 ! 앙젤롯 ! 앙팡 ! 얍 ! 애니 ! 애플민트 ! 앤드 ! 앤셜리 ! 앤줄라이 ! 앤페이퍼 ! 앨리나 ! 앨리스 ! 어나더요비 ! 어바웃 ! 어반래빗 ! 어시스트 ! 어클락 ! 에끌레어 ! 에디션 ! 에린제이 ! 에이메르 ! 에이모어 ! 에이미 ! 에이스 ! 에이치카 ! 에이트리 ! 엔소니 ! 엔알케이 ! 엔젤 ! 엘리몰리 ! 엘리키키 ! 엠엔제이 ! 엠키즈 ! 열두달 ! 예루예나 ! 옐로우팩토리 ! 오구오구 ! 오누이 ! 오드리 ! 오뜨베베 ! 오렌지맘 ! 오렌지봉봉 ! 오리지널비 ! 오씨아이 ! 오아후 ! 오조드파파 ! 오카카 ! 오트밀 ! 오프닝 ! 오핀 ! 온리유 ! 온더모드 ! 온샵 ! 올리마켓 ! 올리비에 ! 완두콩 ! 요꼬 ! 요이 ! 우브로 ! 웃는고양이 ! 웃는달 ! 원팩 ! 위드아이 ! 위위 ! 위클리 ! 유앤아이 ! 유제니캔디스 ! 유후 ! 이루 ! 이레보우 ! 이안키즈 ! 이와이 ! 이지키즈 ! 이키 ! 이플 ! 일그램 ! 일센치 !
ㅈ
자루 ! 작은모자 ! 장안사 ! 재경사 ! 재야 ! 재주소년 ! 제니베이직 ! 제르메인 ! 제이니나인 ! 제이룸 ! 제이마지 ! 제이베리 ! 제이스타 ! 제이엠스네일 ! 제제마켓 ! 제제우노시티 ! 젤리 ! 조은 ! 조이엘로 ! 쥬니플러스 ! 쥬쥬봉봉 ! 쥬키니 ! 지니 ! 지블래싱 ! 지플라워 ! 째즈 ! 쨈 !
ㅊ
청은 ! 체리빈 ! 철수와영희 ! 초코마루 ! 춘몽 ! 츄러스 !
ㅋ
카니와 ! 칼라 ! 캉캉 ! 캔디마켓 ! 커플 ! 코멜리 ! 코발트 ! 코코래빗 ! 코스믹칠드런 ! 코코 ! 코코리본 ! 코코모 ! 코코방 ! 코코아이 ! 코코얀 ! 코튼밀 ! 코튼봉봉 ! 코튼주 ! 코튼하우스 ! 코튼캔디 ! 코튼플라워 ! 코헨 ! 콘비니 ! 콘페티 ! 콜로디 ! 콤마 ! 쿠르나르 ! 쿠팝 ! 큐트봉봉 ! 크림빵 ! 크림콕 ! 클레이수 ! 키노키즈 ! 키즈나 ! 키즈파이 ! 키키모라 !
ㅌ
타오베베 ! 텐토우 ! 토니 ! 토니키즈 ! 트윙클 ! 티나 ! 팀앤드 !
ㅍ
파보리슈슈 ! 파스텔 ! 파인스튜디오 ! 파티키즈 ! 퍼스트제이 ! 퍼스트블루 ! 퍼즐 ! 페이지원 ! 페이퍼스튜디오 ! 페인트 ! 페퍼민트 ! 포크칩스 ! 포포치치 ! 포프리 ! 폴앤니나 ! 폴앤제이 ! 폼 ! 푸아송 ! 푸키 ! 퓨코 ! 프레클키즈 ! 프롬아이 ! 프롬제이 ! 프리카 ! 플라스틱캔디 ! 플라워 ! 플라워제이 ! 플래닛 ! 플랜비 ! 플러스나인 ! 플레이 ! 플로크 ! 피너츠 ! 피넛 ! 피망 ! 피카부 ! 픽미 ! 핑크베리 ! 핑크151 !
ㅎ
하나비 ! 하나코코 ! 하다다 ! 하로하로 ! 하모니 ! 하오칸 ! 하이바이베베 ! 하이츄 ! 하이코코 ! 하이키즈 ! 하이하이 ! 하트베이비 ! 한스 ! 해바라기 ! 해피프린스 ! 허니베리 ! 허니비 ! 허브 ! 헤이 ! 헬로제이미 ! 호두 ! 호박 ! 호야 ! 화이트스케치북 ! 휘바 ! 히얼아이엠 !
A-Z
BAM ! TOE ! KZ ! SHOES(기타) !
JUNIOR Blend
깰끄쇼즈 ! 나바론 ! 누비라 ! 다니엘제이 ! 다원 ! 다크나이 ! 동그라미 ! 무쓰비 ! 라걸 ! 라이크미 ! 로미쥬리 ! 리오 ! 리키즈 ! 명성사 ! 모다 ! 바니죠이 ! 바닐라스푼 ! 버블키스 ! 붐클럽 ! 블루틴 ! 삐삐다이어리 ! 사르비아 ! 세븐틴 ! 슈르르까 ! 슈퍼주니어 ! 아모르 ! 아이빅 ! 아이센스 ! 에이블샵 ! 영턱스 ! 올리비에 ! 이현 ! 초코렛 ! 큐썸 ! 트윈스 ! 페이퍼 ! 폴젠 ! 퓨어제이 ! 프로아이 ! 하마로 ! 허니팟 ! 헬로아이 ! SM2 !
인테리어 많이 어렵죠?
이것저것 많은 이미지 찾아봐도 더욱 어렵기만하고
이게 이쁜데하고 시간지나면 별론가? 그러고 계속 찾게되죠
원하는 이미지를 찾아서 인테리어 하려고하니
지금 시점에 맞는 디자인인지 확신이 안들고
금방 질리진 않을까? 고민되고
인테리어 업체에게 모든걸 물어봐도
결곡 인테리어 업체도 금액적인 부분에 맞춰서 효율적인 공사만 하려고하고
예산은 최대한 싸게 하고싶고
남부럽지 않은 멋진 인테리어가 하고싶고
너무 고민이 많이 생기죠 ㅠ.ㅠ
인테리어라는게 하루 아침에 딱 정할수가 없고
물론 타고난 안목이 있다면 그나마 수월하겠지만
그게아니라면 정말 난감하죠
그냥 이것저것 따지지말고
컬러를 정하는것 부터 해보세요
기본적인 벽지 컬러와 바닦컬러 천장컬러만 정해도
70%이상은 결정하셨다고 보면되세요
나머지는 디테일한 마감들 가구들 조명위치들이 해결해 줄꺼에요
컬러를 정할때 단순한 파스텔 톤이 좋아요
그중에서도 가장 심플하고 단순한 컬러인 화이트와 그레이!
오랜시간이 지나도 괜찮은 컬러를 결정하셔야되요
전세라면 2~3년뒤에 이사를 하겠지만
자가라면 보통 평생? 혹은 20~30년정도는 지금 인테리어로 유지를 하게되거든요
방마다 다른컬러를 하는것도 좋고 포인트컬러로 한쪽벽만 다른컬러로 해도 좋아요
다만 벽지 컬러가 추가되면 예산도 추가된다는것 ㅎㅎ
그래도 평생일지 모르는 인테리어이니깐 최소한 방 정도는 개인적인 취향을 고려해서 하는것을 추천해요
벽지 컬러를 정했다면
이제 바닦인데요
바닦은 다양하죠, 장판부터 강마루 타일까지~
최초 가격은 비슷비슷하기는 해요
다만 강마루 같은경우에는 재질이 좋은걸 사용하셔야 오래오래 사용할수 있거든요
좋은 자재를 사용하면 당연 가격이 많이 추가되세요
그리서 정말 컨셉에 맞고 나무마루로 해야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꼭 오래 사용할것을 감안하고 비용을 좀 추가하더라도 좋은 재질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저는 장판을 추천합니다
오래전 부모님 세대의 장판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는데요
장판이 요즘에는 프로패셔널하게 잘나와요
컬러와 패턴은 물론 층간소음에 도움되는 기능성까지 나오니깐요
위에 이미지에 있는 인테리어는
대리석 느낌아는 화이트 계열의 장판을 시공한 사진인데요.
그냥 장판은아니고 LG엑스컴포트라고 두께감이 있고 폭신해서 층간소음에 도움을 주는 장판이에요
그래서 보통 아이들을 키우는 집은 대부분 이런 기능이 있는 장판을 시공해요.
장판 두께가 두꺼울수록 소음방지에 도움을 주겠지만
두꺼울수록 불편한점도 있어요
가장 큰 불편함은 가구들 자리에 자국이 남는다는거와
식탁 의자를 사용할때 불편함을 많이 느끼다보니
오랜기간 사용할 것을 간안하여 너무 두껍지 않은 두께로 시공을 많이 하는 편이에요
이렇게 바닦이 정해지면 이제 인테리어 업체의 센스가 필요한 부분들인데요
센스있는 업체들은 줄눈은 물론 몰딩부분 모서리부분까지 정말 디테일하게 시공해주시는데요
중간중간 비용이 추가되는 부분이 있으면 따로 알려주실꺼에요
중간중간 선택해야되는 부분도 많이 생기구요
이것저것 고민하기 어렵다면
화이트 계열 또는 벽지 컬러에서 이질감에 안느껴지는 컬러로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인테리어 업체에서 요즘 많이하는 추세의 자재들로 잘 해주실꺼에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은 조명 입니다
조명은 요즘 천장의 높이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매입형 다운라이트를 많이 사용해요
거실, 방, 주방 등의 위치에 맞는 밝기를 고려해서 맞춰서 다운라이트를 여러게 시공해요
그리고 비용이 조금 추가되더라도
야간에 쓸수있는 무드등이나, 포인트 조명들을 시공할때 작업하면
정말 좋으실 꺼에요 ^^
조명 위치나 종류에 대해서는 시공이 시작되기전에 인테리어 업체와 충분히 이야기를 해야해요
이미 공사가 진행되는 중이라면 추가하거나 변경이 어렵거든요
어렵다기 보다는 다시 공사를 해야되는 부분이 발생되서
비용과 시간이 많이 투자될 가능성이 높아요
이렇게 하면 기대 이상의 멋진 내집이 되어있을꺼에요 ㅎㅎ
인테리어 초보의 키 포인트는
화이트계열 입니다.
무난하게 화이트 계열로 컬러를 정하고
가구들으니 추가 설치들은 화이트 계열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들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미지에 시공되어 완성된 인테리어 정보 안내드리겠습니다.
벽지 : 화이트계열 실크
바닦 : LG엑스컴포트 5mm
창문 : LG샤시
천장 : 화이트계열 실크 (벽지랑 동일)
천제 몰딩 무광화이트
가구 시트지 : 무광화이트
식탁테이블 : 이케아 6~8인용 변경가능한 식탁
의자 : 이케아 식탁의자
식탁조명 : 오드무드 모토코 조명 화이트 컬러
https://oddmood.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954&cate_no=100&display_group=1
거실조명 : 우리조명 장수램프 LED 플리커프리 다운라이트 4인치, 3인치
https://oddmood.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967&cate_no=118&display_group=1
주방메인조명 : 오드무드 스마트 엣지 주방등 화이트
https://oddmood.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138&cate_no=98&display_group=1
주방간접조명 : 금호 번개표 LED 회전형 다운라이트 3인치
https://oddmood.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966&cate_no=118&display_group=1
방 메인조명 : 오드무드 스마트 엣지 방등 화이트
https://oddmood.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957&cate_no=98&display_group=1
방 간접조명 : 금호 번개표 LED 회전형 다운라이트 3인치
https://oddmood.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966&cate_no=118&display_group=1
달력소품 : 오드무드 대형달력
https://oddmood.co.kr/product/list.html?cate_no=185
-DK-
오래 기다렸습니다.
2023년 북유럽 대형달력 딕캘린더 선주문 판매가 오픈되었습니다.
2023년은 1차~3차로 나눠서 입고되며
3차 입고를 마지막으로 2023년 제품은 마감 됩니다.
판매가격은 작년 2022년과 동일하게 26,000원으로 진행되며
배송비도 무료배송 으로 동일합니다.
택배 발송시 파손 방지를 위해 튼튼한 지관통으로 발송 됩니다~
물가는 계속 오르고 자재비용, 인건비, 공임비 등 계속 오르고 있지만
2023년에는 판매가격은 동일하게하고 마진을 줄이는 방향으로 결정 했습니다.
튼튼한 지관통에는 최대 2개까지만 들어가며,
3개 이상부터는 지관통을 2개로 붙여서 발송 됩니다.
많은 분들이 저희 대형달력을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매년 많은 분들이 저희쪽에 개선사항을 보내주시고 있어요
그중에 가장 많이 요청 주시는 내용은
블랙컬러만 또는 화이트컬러만 제작 가능하게 해주세요 인데요
그부분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일단 보류로 했어요
단품 컬러로 제작하기에는 저희 리스크가 너무 크다보니
리스크를 커버 할수 있을정도로 수요가 늘어나면 제작 하기로 하고 킵 해둔 상태에요 ^^
그리고 두번째로 많이 물어보시는게
주말이나 휴일 컬러 구분인데요
이부분은 정말 매년 고민하고 있는 부분이에요
결론만 말씀드리면
저희 오드무드 대형달력은 편의성을 위한 달력이라기보다는
북유럽 인테리어에 포커스를 맞춘 제품이다보니
구분 없이 동일하게 가기로 결정했어요
아마 내년에도 이부분은 고민을 해보겠지만
저희 직원들과 고민 끝에 내린결정은
어디에도 잘어울리고 이질감이 없는
심플하고 모던한 북유럽 인테리어 느낌으로 쭉 가기로 했어요 ^^
2가지 요청내용 말고도 많이 있지만
그부분은 매년 수집하고 고민고민하여 반영 할수 있는 부분은 하고
어려운부분은 킵 하는 방향으로 진행하고있으니
고객님의 요청사항이 바로 반영 안되었다고
상심하시지 않으셨으면해요
소중한 한마디 한마디에 항상 경청하고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
북유럽 대형달력 딕캘린더은
반품이 100% 됩니다
다만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해주셔야 하구요
또하나 중요한 부분은
제품이 파손되면안되요
처음 수령 받은 그대로 보내주셔야지
저희는 다시 정리해서 판매를 할 수 있거든요
구겨지거나 파손된건 다시 판매할수 없어서 폐기를 해야되요 ㅠ.ㅠ
그래서 반품은 100% 되지만
이 부분만 꼭 참고 해주셨으면 해요~ ㅠ.ㅠ
그럼 이제 곧 다가올 2023년에도 저희 제품을 예쁘게 잘 사용해주시구요
제품 하자 없이 잘 준비해서 일정에 맞춰 발송을 해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을지로 대림상가하면 핫한 매장들이 몇개 모여있다. 방송을 타서 유명해진 매장도 있고, 맛으로 승부하는 맛집 그리고 을지로 감성 물씬 풍기는 술집들~
갬성 힙지로 대림상가 3층, 셀럽들도 인정한 을지로에 핫플레이스~
맛있고 느낌있는 감성 식당들은 물론 맛있는 카페들 그리고 분위기 좋은 술집들이 하나 둘씩 오픈하기 시작했다
그중에 최근에 오픈한 다이닝펍 "오파에" 까지~
대림상가 3층 힙지로에 다이닝펍은 이번에 오픈한 오파에 매장이 최초다
식당이면 식당 술집이면 술 이렇게 구분되어있는 느낌이 들었던 기존 매장들과 다르게
맛있는 요리와 술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펍" 이라는 매장이 오픈하면서 주목을 받고있다.
오파에란, 하와이어로 새우라는 뜻을 갖고있다.
새우 요리인 "하와이안 쉬림프" 메뉴가 시그니처 메뉴이며, 하와이안 스타일의 메뉴들도 같이 먹을 수 있다.
런치에 쉬림프 메뉴와 더불어 대표적인 메뉴는 "로코모코"이다, 로코모코란 하와이식 함박스타에크 이다.
밥위에 소고기로 만든 수제 패티가 올라가고 그위로 맛있는 소스와 고명이 올라간다.
하와이 할레이바 타운 현지에 있는 쉬림프 푸드트럭에 영감을 얻어 "하와이안 쉬림프" 메뉴를 개발하게 되었으며, 이 메뉴로 을지로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한다.
오픈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벌써부터 사람들 사이에 쉬림프맛집, 브라운맛집 하면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조만간 여기도 쉽게 먹을 수 없는 맛집이 되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오파에 매장 인테리어를 셀프로 하셨다고한다, 벽에 붙어있는 정사각형 타일 일명 목욕탕타일을 한땀한땀 직접 붙이셨다니 와~~
셀프인테리어로 철거부터 바닥공사까지~ 정말 대단하신것 같다 ㅎㅎ
하와이의 바다와 서핑느낌의 인테리어 아직 끝난게 아니라 계속 진행중이니 매월 또는 매주 조금씩 변화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든다.
-
젊은 커플사이에서 데이트 코스가 되어버린 힙지로
종로3가부터 대림상가, 청계천로, 을지로3가, 충무로까지~
코로나가 하루빨리 사라지길 바랄 뿐이다
[작성자:DK]
새로워진 CASETiFY를 소개합니다. Real Cute, Real Tough. 7년 간의 성장,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고자 합니다.
CASETiFY는 나 자신을 나타내는 것을 사랑합니다. 자기 스스로를 표현하고 싶은 선두 주자들을 대신해서 케이스에 그들의 모습을 표현해주고 싶었습니다.
이런 마음으로 애프터얼 스튜디오 (Afterall Studio) 팀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습니다. 개개인을 대표해서 개성을 표현해주는 CASETiFY만의 철학을 담아,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이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Allison Aver & Joanna Martin
"CASETiFY는 소통을 중시하며, 위험을 창의적으로 감수하는 브랜드입니다."
제품군이 다양한 브랜드를 재해석 할 경우, 브랜드 로고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품군들과 동떨어지지 않으면서도 브랜드의 생각을 담아야 하기 때문이죠. 많은 대화를 나눈 결과, CASETiFY는 대담하지만 너무 과하지 않고 시대와 잘 어우러지는 브랜드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활력이 넘치면서 스마트함도 느끼게 하기 위해 한눈에 알아보기 쉬운 로고를 만드는 데 초점을 두었습니다.
사람들이 자기 물건을 표시할 때 가장 손쉽게 쓰는 스탬프, 스티커, 그리고 테이프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개성을 소중히 하는 CASETiFY의 생각을 로고에 녹여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끼치는 영향력이 표현되길 원했습니다. 사선으로 배치해 실제 스티커 같은 느낌을 주었고 소문자 "i"를 사용해 사람처럼 보이게 했습니다. 더 심플한 로고 후보들도 있었지만, 개성이 있는 브랜드에는 개성 있는 로고가 적합할 것 같아 이 로고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드 로고의 요소에게 영감을 받아 디자인하게 되었고 파티처럼 신나고 흥겨운 분위기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새로워진 CASETiFY를 3가지 단어로 표현해주세요.
PLAYFUL. (장난스러움)
REAL. (리얼함)
FINESSE. (섬세함)
핸드폰을 처음 떨어트렸을 때의 일화를 알려주세요.
음... 일상의 한 부분이죠!
미니언즈 글리터 케이스에요. 초면인 사람과 대화하는데 이보다 좋은 주제가 없더라고요!
Craig & Karl Minions 프로젝트가 가장 인상 깊었어요. 이런 재밌는 프로젝트가 더 나오길 기대해도 되겠죠?
CASETiFY는 소통을 중시하며, 위험을 창의적으로 감수하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그러기에 저희는 CASETiFY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믿어요. 또 CASETiFY가 온라인에서 성공한 것을 발판 삼아 오프라인에서도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
LEADERS COSMETICS IS
리더스 피부과의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피부만 생각하고 연구해 온 리더스코스메틱은,
혁신적인 피부과학 기술로
효과적인 피부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리더스 피부과
리더스 코스메틱은 2004년 리더스 피부 전문가들이 수많은 사람들의 피부에 대한 고민을 바탕으로 개발된 브랜드입니다.
프로스테믹스
리더스코스메틱은 세계 최초로 줄기세포 기술 기반의 화장품 원료 개발에 성공하는 등 핵심적인 기술을 보유한 ‘바이오 회사‘인 자회사 ‘프로스테믹스’와 계속해서 다양한 원료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리더스 코스메틱
리더스 코스메틱은 전문가의 피부 고민과 원료 고민을 통하여 믿을 수 있고 합리적인 제품을 기획-연구-생산-판매하는 일원화 시스템을 통해 처음부터 끝까지 품질 관리에 관한 모든 단계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리더스 피부과 공식 사이트 : http://www.beautyleader.co.kr/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스토어 : https://leaderscosmetics.com/
소중한 우리 아기의 꿈과 희망이라는 슬로건으로 kbc플러스가 주최하고 kbc광주방송이 후원하는 본 행사는 호남 최대규모의 페어 입니다.
참가업체에게는 제품판매의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 및 마케팅 활로를 제공하고, 관람객에게는 최신 육아정보제공 및 합리적인 구매의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호남 최대규모의 페어에서 우수한 상품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전시개요]
전시명 - 제30회 광주 kbc 베이비 & 키즈 페어
주제 - 내 아이의 꿈과 미래 그리고 희망
전시기간 - 2021년 3월 18일(목) ~ 3월 21일(일)
장소 - 김대중컨벤션센터
예상관객 - 약 3만명(교육에 관심있는 부모, 어린이, 관련업계종사자, 교육기관 관계자, 기타 등)
전시규모 - 약 280부스 120여개의 브랜드 업체 참가
주최/주관 - kbc 플러스
후원 - kbc 광주방송
자세한 정보
http://kbcbaby.co.kr/jw_2ds/?menu_id=1_6
전시회는 기업의 필수경제활동으로 규정되어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가 되지 않는 한 중단 되지 않습니다.
전시장은 엄격한 방역 활동과 입장자 통제관리로 대중교통, 백화점보다 안전합니다.
보다 안전한 공간에서 전국 최고의 업체들의 제품들을 직접 만나보세요.
[전시개요]
명칭 광주경향하우징페어 / KYUNGHYANG HOUNSING FAIR
일시 4월 1일(목)-4일(일), 4일간
장소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KDJ센터)
주최 (주)메쎄이상
규모 9,072sqm / 200개 사 / 500부스
[입장요금]
일반 ₩5,000
중고생 ₩3,000
단체(20인 이상) ₩3,000
무료입장 대상
- 사전등록자
- 초청장 소지자
- 초등학생
- 65세 이상 경로우대
-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 공무원(공무원증 지참자)
- 군인(휴가/외출증 지참자)
- 국가 유공자(신분증 소지자)
[2021년 박람회 추가 일정]
광주 | 4/1(목)~4(일) | KDJ센터
제주 | 4/8(목)~11(일) | ICC제주
서울 | 4/29(목)~5/2(일) | 세텍
수원 | 5/27(목)~30(일) | 수원메쎄
대구 | 9/30(목)~10/3(일) | 엑스코
수원 | 10/21(목)~24(일) | 수원메쎄
서울 | 11/25(목)~28(일) | 세텍
사전등록하러가기
https://khfair.com/gwangju/2020/05/25/preevent/
자세한 행사정보
https://khfair.com/gwangju/khfair/intro/
이제 전국에서 맛 볼 수 있는 마카나의 하와이안 쉬림프
마카나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간편조리 밀키트 입니다.
매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대표메뉴 하와이안 쉬림프를 전국에서 맛 볼 수 있게 연구하여 밀키트 구성을 제작했습니다.
여러번의 테스트를 거쳐서 매장에서 맛보는 그 맛을 표현하기 위해 오랜기간 연습 했다고 합니다.
한번도 못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 본사람은 없다는 마카나의 시그니처 인기메뉴 하와이안쉬림프!!
매콤한 매드스파이시 맛과 알싸한 버터갈릭의 중독성있는 맛있는 맛~ 시원한 맥주와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는 메뉴 입니다.
매일 오후 6시 주문 마감!!
주문 마감 후 다음날 새벽에 조리하여 택배 발송!!
마카나 매장 가까이 계신 분들은 직접 방문해서 먹고, 외의 고객님들은 마카나푸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제품정보]
마카나푸드 공식 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makanafood
르샤트라 제품은 본질적인 자연의 효능과 정신을 천연 식물성 제품으로 만들어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샤트라 1802는 프랑스 몽토 가문이 직접 경작하여 에센셜 오일로 추출한 허브 아로마를 주로 사용 하고 있으며 우수한 효능을 발휘하기 위해 각 허브만의 특성과 효능을 연구하고 의학적 검토와 검증을 통하여 최상의 품질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사람에게 안전한 제품을 위하여 파라벤, 방부제, 화학색소, 동물성 원료를 최소화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음으로써 수 만년 동안 살아온 지구의 환경과 동물을 지키고 보존하는데 지속적인 노력도 함께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르샤트라1802가 직접 생산하는 루이 14세 왕의 비누 "Savon de Marseille"는 천연 오일로 만든 세계 최고급 비누를 보존하기 위하여 프랑스 루이 14세왕이 칙령을 내려 프로방스 지역에서 최고급 퀄리티의 순수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하여 만들게 함으로써 정통 마르세이유 비누의 품질을 현재도 보존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은 72% 이상의 올리브 오일, 팜오일, 식물 콜자씨 오일을 기본으로 알프스의 물과 식물 허브 에센셜 오일, 천연 Mineral를 첨가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주성분인 올레인 산은 불포화 지방산으로 쉽게 변화되지 않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클렌징과 보습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으며 천연 허브 에센셜 오일의 함유로 세안 후에도 프로방사의 향이 오랜 기간 남겨져 있으며 오래 사용하여도 물러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무분별한 화학 클린저 사용에 의한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며 피부를 보호하는 클린징 오일 비누로 피부과 의사들도 추천하는 가장 좋은 세안 비누입니다.
HISTORY
“ Un métier la senteur et une passion en heritage 1802 ”
Since 1802, in Drome Provencale village of Saint Auban sur Ouveze
1802년부터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생오방 우베즈에서 Montaud 가문에 의해 Lavender 농장을 운영하면서 르샤트라는 프로방스를 대표하는 허브와 비누, 천연 화장품을 대표하는 심벌로 전세계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르 샤트라가 직접 운영하는 라벤더 농장과 허브농장은 Montaud 가문의 역사와 밀접히 관련되어 있으며 현재도 전통의 가치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그 모든 기술과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프랑스 기업으로 성장 해 왔습니다.
“Here at Le Chatelard 1802, our business is inspired by a respect of this heritage”
르샤트라 우리의 사업은 1802년부터 상속되어 내려오는 프로방스의 자연, 그 가치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있으며 현대 기계 문명과 과학 기술의 의해 개발된 화학 화장품으로부터 위협받는 인간의 본질적 삶을 프로방스의 자연 원료로 제작되어진 “천연 허브 화장품” ,프랑스 루이 14세 왕 인장의 “마르세이유 비누”를 일반 소비자에게 사용케 함으로써 건강한 인간의 본질을 되찾게 해주는 것입니다.
르샤트라1802(lechatelard1802)를 프랑스 및 국내 백화점에서 만나보세요 ^^
자세한 매장 정보는 르샤트라1802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http://lechatelard.co.kr/
오드무드에 르샤트라1802 전제품이 입고되었어요.
오드무드 회원님들에게만 최대 83%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 최고! 최대! 건축에 대한 모든 것이 펼쳐지는 건축 전문 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KOREA BUILD)’ / 전시회장을 걷는 것 만으로도 건축, 건설 산업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경향하우징페어! / 참가기업에는 최고의 비지니스 기회를, 참관객에게는 다양한 볼거리와 컨텐츠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시개요]
명칭 - 서울경향하우징페어 // KYUNGHYANG HOUSING FAIR
일시 - 2020년 11월 26일(목)-29일(일), 4일간
장소 - SETEC(세텍)
주최 - (주)메쎄이상
규모 - 9,379 sqm / 250개 사 / 540부스
[입장요금]
구분 - 입장료 / 일반 ₩10,000 / 중고생 ₩5,000 / 단체(20인 이상) ₩5,000
무료입장 - 사전등록자/초청장소지자/초등학생/65세이상 경로우대/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공무원(공무원증 지참자)/군인(휴가/외출증 지참자)/국가 유공자(신분증 소지자)
[전시 일정]
대구 | 10/29(목)~11/1(일) | 엑스코
수원 | 11/12(목)~15(일) | 수원메쎄
서울 | 11/26(목)~29(일) | 세텍
자세한 일정안내 URL
오는 2020년 12월 10일부터 12월 13일 까지 4일간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kbc건축박람회를 합니다. 약 100여개의 국내/외 최고의 건축브랜드들이 참가하여 각자의 브랜드 소개를 합니다.
kbc건축박람회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시면 무료관람 가능하오니 참고 해주세요.
[전시회 개요]
- 전시명 : 제15회 kbc건축박람회
- 전시기간 : 2020년12월10일(목) ~ 12월13일(일)
- 장소 :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
- 예상관객 : 약 5만명(일반인, 관련업계종사자, 기타)
- 전시규모 : 약 100여개 브랜드 업체 참여
- 주최/주관 : kbc 플러스
- 후원 : kbc 광주방송
[입장료안내]
- 미취학아동, 학생증소지자(초등~고등), 65세 이상 어르신 // 온라인 사전 무료입장.
- 현장에서 등록카드 작성 후 무료입장 가능.
- 무료초청장 소지자 - 1인1매(동반3인까지 무료입장)
- 모바일초청장 소지자 - 1인1매(동반3인까지 무료입장)
[주차안내]
kbc건축박람회가 열리는 김대중컨벤션센터(유료주차) 이용 또는,
김대중컨벤션센터 맞은편에 있는 5.18공원 주차장 무료이용 가능.
[주소 및 오시는길]
URL안내 - http://www.kbchousing.com/jw_2ds/?menu_id=25_38